강원도 가족여행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시간예약 춘천 놀이기구

강원도 가족여행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시간예약 춘천 놀이기구춘천의 놀거리로 좋은 삼악산 케이블카 여름날 강원도 가족여행으로 휴가를 온 날이었습니다.

1박 2일 춘천 여행으로 남이섬과 삼악산 케이블카를 이용해 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몇 번 타봤지만 다른 가족은 처음이라 일부러 방문한 날이었어요.1.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주소: 강원도 춘천시 스팟타운길 245시간: 09:00~20:00무더운 8월 초, 폭염이 연일 계속되면서 덥다는 소리가 절로 날 정도로 무더위를 다녀온 날입니다.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현장에서 인터넷으로 예약하려고 하니 당일 예약은 되지 않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시려면 전날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하시면 약 25%~31%까지 할인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해주시면 알뜰 춘천여행을 가실 수 있습니다.

^^삼악산 케이블카 탐승시간은 1차 0:00~10:00, 2차 10:~11:00… 시간대별로 계속 운행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쉽게 탈 수 있습니다.

주말의 경우 11차 19:00~20:00(토요일), 12차 20:00~21:00(토요일) 야간에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일반 캐빈 어른 23,000원, 소인 17,000원이며 크리스탈 캐빈 어른 28,000원, 소인 22,000원입니다.

우리는 일반 객실을 이용했습니다.

사람이 많아도 시간대별로 이용할 수 있으니 편하게 이용해주세요.케이블카 왕복 소요시간은 약 30분으로 삼청동에서 의암호를 가로질러 삼악산을 잇는 국내 최장 3,6km, 그곳에서 강, 산, 도시뷰를 볼 수 있는 전망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작년 봄에 친구들과 한번 이용해보고 이번에는 강원도 가족여행 날짜에 맞춰서 처음 찾아봤어요. 군대 간 장남의 휴가를 위해 보낸 일정이라 아들에게 많은 것을 보여주려고 찾아본 날이었습니다.

무더웠던 만큼 하늘은 맑고 깨끗했고 케이블카를 타기에 더할 나위 없이 깨끗한 날씨였습니다.

근데 케이블카 내부는 에어컨이 없어서 더워서 좀 힘들 때였어요.매표소에서 케이블카 안에 냉방시설이 없는데 이용하냐고 물어보고 그래도 이용한다고 하면 표를 사주거든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탈까 말까 고민도 많이 했는데 오랜만에 아들과 함께한 여행이라 더워도 타기로 했어.33도가 넘는 날씨에 케이블카 실내 온도까지 더하면 매우 힘들기 때문에 케이블카 안 냉방 설비가 없다고 사전에 공지한 후 표를 전달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머지는 선택한 사람의 몫이 되겠죠.걱정하며 출발했지만 생각보다 더위는 견딜 수 있었고 창문을 통해 가끔 들어오는 강바람에 삼악산 케이블카 춘천의 놀이공간을 탈 수 있었습니다.

2)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산책로삼악산 상부 정거장에 도착하면 여기서부터는 스카이 워크가 있는 곳까지 데크 길을 걸어서 올라가야 합니다.

갑판 산책로의 길이는 왕복 822m이며 소요시간은 약 25분입니다.

그렇게 힘들지는 않으니 꼭 다녀오세요. 춘천 시내가 한눈에 보이고 의암호 전망이 매우 아름다워 뷰에 반하는 장소로 강원도 여행에 추천합니다.

갑판 중간에 포토존이 있어 전망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

3) 스카이워크 전망대갑판 산책로는 울창한 나무들이 있기 때문에 그늘로 걸어 올라갈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탁 트인 하늘과 맞닿은 의암호 풍경~ 이런 맛에 폭염과 싸움에도 힘들게 올라온 보람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멀리 있지만 레고랜드도 선명하게 보여요. 산과 호수, 그리고 도시 뷰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어 아름다운 경치에 반합니다.

올라오면서 힘들었던 시간도 잊게 할 전망입니다.

조금이라도 군복을 벗고 평상복을 입고 있는 아들의 뒷모습도 찍어 보았습니다.

몇 시간 후면 다시 부대로 복귀해야 하는 아들이 안쓰럽기도 하고~ 마음이 한편으로 슬프게 느껴졌던 시간이었습니다.

힘들지는 않지만 그래도 오르막길이었던 산책로는 반대로 내려갈 때는 빨리 내릴 수 있었습니다.

나는 더운 여름에 다녀왔는데 삼악산 가을 단풍 때 찾아보면 더 멋진 풍경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4) 삼악산 상부정거장상단 정거장에는 카페도 있고 옥상 전망에서 쉬셔도 됩니다.

1층으로 내려가면 아이스크림 파는 가게도 있기 때문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맛보면서 더위를 식히고 잠시 휴식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거든요.아들과 함께 더위를 피하기 위해 달콤한 라라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맛보았습니다.

가격은 5,000원입니다.

더웠던 날이라서 금방 녹아버렸어요.춘천 삼악산 케이블카를 새로 도입한 반려동물 동반 객실도 있습니다.

소형견은 12kg이라 1인당 2마리까지 가능합니다.

중형견 13kg~25kg은 1인 1마리 탑승 가능합니다.

애완동물은 무료 탑승이 가능하고 단점이라면 2대밖에 없기 때문에 이용하려면 시간이 다소 걸린다는 점입니다.

광고판으로 되어 있던 캐빈 유리는 광고가 없어지고 시원한 뷰를 보며 이동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롭게 달라진 모습입니다.

더위 때문에 커튼을 쳐놓고 햇빛을 차단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춘천의 놀거리가 좋았던 삼악산 케이블카 강원도 가족여행에서 찾기 좋은 코스입니다.

여행일 2023년 8월 4일 #춘천삼악산케이블카 #삼악산케이블카 #춘천케이블카시간 #춘천케이블카예약 #춘천놀이 #강원도여행 #강원도가족여행삼악산호 케이블카 상부 정거장 강원도특별자치도 춘천시 덕두원길 1춘천 삼악산 스카이워크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서면 덕두원리 산164-23춘천 삼악산 스카이워크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서면 덕두원리 산164-23춘천 삼악산 스카이워크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서면 덕두원리 산164-23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