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발롱블루 33 시계] 가격인상 / 답례품시계 추천 / 30대 여자 명품시계 1년사용후기

카르티에 구입기

구입처:신세계 백화점 본점가격:7,550,000원 구입 시기:2022년 2월 사이즈:33mm신세계 본점카르티에 매장은 시계 전용 매장이다.

그래서 대기가 많지 않은 한산했다.

저는 바론 블루를 처음부터 정한 것으로 일각에서 신세계 본점에 갔다.

롯데 백화점 본점은 대기자가 파르르에서 회사원은 퇴근하고 가면 대기자가 끝났다.

그래서 선택의 여지도 없었다.

그런데 선택의 잘못신세계 본점 직원들은 과히 친절하지 않았다.

후회는 했지만 기다리는 것도 번거롭고 그냥 샀는데, 정말로 그곳은 음료수 한잔?뭐, 아무것도 주지 않았다.

뭐 뭐 뭐 뭐 그저 그랬는데, 사기 쉽고 그럴듯한 설명도 없고 저까지 짜증 나고 음료나 초콜릿은 다른 곳에서 주다니 정신이 아닌 본인들은 없어..음···카르티에로 750을 사용하면 약한 것은 알지만, 스태프의 태도가 좀 그렇네?참고로 포장도 하지 않다.

차단하고 줄게. 어쨌든 제 워너비를 사서 꾹 참았다.

만약 시계를 구입하려는 분은 몇군데 상담하는 것을 서두르지 않으면, 여섯개를 다른 곳이 좋겠다 아무튼 그 날 오히려 상품권으로 살 때도, 신간의 효율이 좋지 않았다.

저는 전 구두 방 같은 곳에서 했는데 2.5%?그때는 그랬다.

.뭔가 사기를 당한 느낌이었다.

신발 가게 같은 곳이 2곳이었으나 처음 가본 곳은 2.7%로 2차 배런 블루를 사서 상품권을 사러 온 곳은 2.5%였다.

어쨌든 아직 기분이 나쁜 게 내가 아까 저긴 아닐까?어지럽고, 아..라며 머뭇거리면 본인도 높은 부르는 것 같아서, 2.6%라고 부르고 사도록 상품권을 쥐게 했다.

나도 아는 주제에 당한 것에..마아이 여전히 짜증 나는 정말로 빼야 하는데..그때 시세를 보면, 우천 시 등은 3%를 넘어선 롯데 전의 신발 가게 씨의 상품권 매장은 매우 친절하고 더 쌌는데–여긴 다 별로야.어쨌든 3%미만이면 카드 실적 쌓고 좀 멀더라도 명동 쪽의 상품권 싸게 사서 오는 것을 지금도 그때 생각하면 10달러 남자

그래도 저 레드 쇼핑백은 예쁘다♡각 브랜드마다 대표하는 시그니처 색상이 있다.

티파니는 티파니블루!
에르메스는 오렌지색.. 그리고 까르띠에는 강렬한 레드!
!
정말 예쁜 레드색이다.

그리고 가장 설레는 색♡♡

고급스러운 컬티로 박스의 여심을 사로잡는다!
30대 이상이면 누구나 좋아하는 브랜드가 아닐까 싶다.

고급 보석함 평생 보관할거야!
!

이렇게 스웨이드 재질의 휴대용 보관함도 준다.

예쁜 모습의 발롱블루!
!
!
!
28과 33 모두 착용해봤다.

누구나 고민할 28은 여성스럽고 33은 캐주얼하고.카페같은곳이라도 골라달라고 하면 33수매야 이유는 거거익선.. 나도 스타일 자체가 28이지만 33은 자동에 무엇보다 키요세판이 빛나고 있다는 평가였다.

음~ 몇일 고민하다 발롱블루33으로 겟어!
!
발롱블루시계리뷰와 귀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가진 시계!
!
자체가 우아하다.

많은 스타들이 착용하여 유명해졌다!
!
나는 사실 예전에 집을 보러 부동산에 갔는데 50대 정도 여사장님이 발롱블루를 착용한 걸 보고 그게 너무 예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때부터 나의 위시아이템이 되었어!
!
개인적으로 디자인만 놓고 보면 중후한 느낌의 롤렉스보다는 이 귀요미 발롱 블루가 더 마음에 든다.

그래서 남편 기회에 구입하게 된다판자가 맑게 빛나다.

28판은 아이보리에 가까운 흰색인데 확실히 잘 산 것 같아!
!
1년간 사용하면 흠집이 엄청나… 스틸은 상하기 쉬운 재질이다.

그렇다고 매일 차고 다니는 것도 아닌데, 처음에는 시계에서도 빛났었는데… 이제 볼 수 없겠지?이쁘다 착용해보니 정장 캐주얼 모든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다.

적당히 찍어도 이뻐 발롱블루 착용샷조금 커보이지만 실물로 보면 크지 않아서 딱 좋아!
!
바론28과 많이 고민했는데 가격도 많이 차이가 나고 크기는 28이 작아서 원피스를 즐겨 입는 나에게 더 어울릴 것 같았다.

근데 막상 착용해보니 역시 존재감은 33개 브랜드 카페에서 왜 33을 추천하는지 알았다는.. 존재감이 다르다.

28도 귀엽고 여성스러운 느낌이라면 33은 존재감 있고 시크한 느낌이다.

물론 원피스에도 딱!
!
!
!
추천 시계판도 키요세에 건전지가 아닌 오토매틱!
근데 이 오토매틱은 5년에 한번 오버홀 해야하는거지?그 비용만 www 남편 시계오버홀 한적이 있는데 70만원이나 들었어.. 완전 위험해 이것도 TT꼭 줄어든 예쁜 시계 예물시계로도 추천한다.

할머니가 돼서도 잘 써야 해.며느리한테 양보하면 싫어할까?존재감 있게 스트랩 교환도 할 수 있고 좋은 여름은 스틸, 가을겨울은 가죽 스트랩을 하면 예쁠 것 같아.디버클이랑 가죽끈 합쳐서 100정도인데 나중에 해봐야지.흰색 회색 네이비 이쁜거 같아이쁜 내 시계 평생 사용해야지니트에도 잘 어울리고트위드자켓으로도 딱 좋아원피스로도 예뻐!
!
특히 데님!
!
가격인상2022년 2월 당시 7,550,000 그 후 8,450,000 2023년 10월 현재 8,850,000 샤넬보다는 적게 오른다는데 ㅎㅎ 컬티에 상승폭도 장난 아니네 ㅠ 불가리는 더 큰데… 이번에도 10~18% 정도 오른다고 한다.

시계는 쥬얼리보다 인상폭이 적지만 금액대가 크기 때문에 50~100만원씩 확 오르는 아마 이번 인상에 포함되면 900만원 돌파하겠지만 이번 인상은 저가 라인을 대폭 끌어올린다는 아마 탱크 마스트가 크게 오르지 않을까 싶다.

조만간 텐마 리뷰도 해야지 한마디 평가유행은 없습니다!
!
외쳐주세요!
!
!
예뻐요!
!
그리고 어느정도 13.5센치의 손목사이즈를 넘으면 어느정도 33사이즈가 됩니다!
!
!
!
!
!
!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