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주전자 고민이 많았는데

집에 기존에 쓰고 있는 찻주전자가 있었어요.그런데 쓰다 보니까 세척이 너무 불편해서 쓰는데 위생적으로 걱정이 되기도 했어요. 그리고 최근에는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고 있는 사람을 본 적이 있습니다만, 매우 편리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하나 준비하려고 보온주전자를 알아봤어요.

하지만 위생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휴대하기 쉬운 것을 찾으려면 어렵거든요. 그래도 포기할 수는 없었기 때문에 저는 꽤 오랫동안 조사했고 결국 에이블텐 전기포트를 구입하게 된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가지 장점이 있고, 실제로 구입해서 사용해본 결과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생각해 보면 제가 최근에 구입해서 사용한 제품 중에서는 가장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먼저 제가 마음에 드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크기가 작아서 들고 다니기 편하다는 부분입니다.

게다가 접으면 부피가 크기 때문에 저처럼 가지고 다닐 목적으로 아마 많이 구입하시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처음에는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해 주기 때문에 매우 좋았는데요.파우치에 넣고 다니시면 크기도 별로 안 잡아도 되거든요. 보온티포트를 처음 구입하려고 했을 때 들고 다닐 목적이라 이 부분이 걱정이었는데 파우치 하나로 만사 고민 해결이었어요.

그리고 보통 찻주전자라고 하면 손잡이가 튀어나와 있을 거라고 생각하거든요.당연히 그만큼 공간을 차지할 수밖에 없는데요. 하지만 이 제품은 접이식 손잡이로 휴대가 더욱 간편해졌다고 합니다.

손잡이 고정 버튼이 따로 있어 사용할 때도 있고 안전성이 높아집니다.

그런데 이렇게 좋다고 해도 사실 저는 용량이 크지 않았다면 안 샀을 거예요.아무래도 어차피 가지고 다니는 거니까 용량도 적당한 편이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그러나 이 제품은 충분한 용량을 자랑했습니다.

최대 800ML의 물을 담을 수 있습니다.

이정도 양이면 보온티포트에 무난할 것 같아요. 무려 컵라면을 2개 정도 먹을 수 있는 용량이기 때문에 아마 다른 분들도 용량이 그렇게 적다고는 생각하지 않을 거예요.

처음에는 단순히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사용되고 있어서 너무 많더라구요.저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도 하고, 얼마 전에는 여행을 갈 때 가지고 가기도 했습니다.

여행을 갈 때 왜 찻주전자가 필요한지 생각할 수 있어요.그런데 숙소 안에서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 한 잔 마실 때나 야식으로 컵라면 먹을 때도 좋거든요.

물론 대부분의 숙소를 보면 비치되어 있는 곳도 많이 있을 거예요. 근데 저도 그렇지만 그냥 있을 뿐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마 거의 없지 않을까 싶은데요. 어디선가 그런 글을 본 적이 있어요.커피포트를 이용해서 양말을 삶는다는 글이었거든요. 사람마다 생각하는 부분이 너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제 입으로 들어오는 물을 적당히 할 수는 없었어요.

근데 이거 하나만 캐리어에 넣어가면 언제든지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어요.심지어 해외에서도 가능하대요.멀티 플러그만 있으면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전압 환경에서도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여행에도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내구성도 굉장히 좋기 때문에 보온 티포트에 있어서 에이블텐 전기포트는 정말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했습니다.

무려 2만 번의 폴딩 테스트를 거쳐 검증된 실리콘으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잦은 폴딩에도 변형 없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음.

말 그대로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게다가 세계 주요 선진국의 안전성 인증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과 위생적이면서도 부식에 강한 스테인레스를 사용하여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래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까지 꼼꼼히 확인할 수밖에 없었어요.

게다가 무료로 파우치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파우치를 주는 제품은 거의 본 적이 없는데 여행 갈 때도 그렇고 사무실에서도 들고 다니면서 개인적으로 나만의 찻주전자를 가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게다가 무료로 파우치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파우치를 주는 제품은 거의 본 적이 없는데 여행 갈 때도 그렇고 사무실에서도 들고 다니면서 개인적으로 나만의 찻주전자를 가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온도가 너무 올라갈 수도 있는데 그런 걱정은 할 수 없고 적정 온도가 됐을 때 보니까 딱 좋은 온도였어요. 그래서 저는 아주 잘 쓰고 있어요.보온주전자가 이렇게 필요한 줄 알았으면 진작 사둘걸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해요.물론 제가 그만큼 오래 알아보고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했어요. 아마 저처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하지만 사용하면서도 만족감이 느껴질 수 있도록 세세하게 비교해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0.8L 휴대용 전기포트,캠핑용 및 미니커피/분유포트,접이식 폴딩형 심플 디자인 : 에이블텐0.8L 휴대용 전기포트, 캠핑용 및 미니커피/분유포트, 접이식 폴딩형 심플 디자인 smartstore.naver.com” 이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로 작성됐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