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아는 피치 ABSOLUTAPEACH미츠오들이 보드카와 오렌지 주스를 스크류 드라이버로 저어서 이름 붙여진 스크루 드라이버 칵테일.다른 설이 있지만 공통점은 정확한 레시피 없이 어슬렁어슬렁 만들어 먹는다는 것입니다.
오리지널 레시피는 아무런 향기도 없이 보드카를 사용합니다만, 보드카의 특성상 특별한 맛과 향기가 없기 때문에, 오렌지 주스에 술의 맛이 조금 하는 정도이므로 칵테일에서 맞는지 궁금한 정도입니다.
보드카에서 절대는 다양한 맛이 국내에 수입, 유통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어 피치(복숭아)을 최고로 보냅니다.
편식도 없고 너무 인공적으로 느낄 수 없고 다른 맛과 섞여도 조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덕분에 그녀에 가면 절대 아는 복숭아와 오렌지 주스를 주문하고 지인과 병을 하나씩 털어 오거나 했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칵테일을 만들어 먹기에는 소지품이 필요합니다.
비용 때문에 좀 부담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절대 아는 피치에서 해먹는 스크루 드라이버는 술과 오렌지 주스 정도 있으면 좋으니 어려운 일은 없어요.저렴한 비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집에 술을 1통 넣어 두지 않으면 안 된다면 처음의 병으로 절대 아는 피치를 적극 추천합니다.
앱솔루트 어피치 종류: 보드카(복숭아맛) 용량: 750ml 알코올: 40% 제조국: 스웨덴구입처: 모든 대형마트가격: 2~3만원대 스크류드라이버 레시피 보드카 1샷(30ml), 오렌지주스 Fullup복숭아맛 보드카 – Absolut Apeach Absolut Apeach를 즐겨보세요. 프리미엄 복숭아맛 보드카로 복숭아의 섬세하고 풍부한 과실향을 특징으로 하여 자연의 맛을 살렸습니다.
아무것도 타지 않은 채로 또는 원하는 칵테일에 넣어 드셔보세요.www.absolut.com복숭아맛 보드카 – Absolut Apeach Absolut Apeach를 즐겨보세요. 프리미엄 복숭아맛 보드카로 복숭아의 섬세하고 풍부한 과실향을 특징으로 하여 자연의 맛을 살렸습니다.
아무것도 타지 않은 채로 또는 원하는 칵테일에 넣어 드셔보세요.www.absolut.com복숭아맛 보드카 – Absolut Apeach Absolut Apeach를 즐겨보세요. 프리미엄 복숭아맛 보드카로 복숭아의 섬세하고 풍부한 과실향을 특징으로 하여 자연의 맛을 살렸습니다.
아무것도 타지 않은 채로 또는 원하는 칵테일에 넣어 드셔보세요.www.absolut.com집에 다양한 주류가 있어도 앱솔루트 어피치는 존재감이 확실합니다.
얘 싫어하는 사람 아직 못 본 것 같아요.그 밖에도 여러가지 플레이버가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앱솔루트가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품질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다른 보드카들도 향과 맛을 더한게 많은데 특히 한국에서는 앱솔루트가 인기가 많죠?그 밖에도 여러가지 플레이버가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앱솔루트가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품질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다른 보드카들도 향과 맛을 더한게 많은데 특히 한국에서는 앱솔루트가 인기가 많죠?스크류드라이버 칵테일 레시피는 1샷(30ml)에 오렌지주스 Fullup 입니다.
Fullup은 꽉 채우는 것으로 정확한 값이 아닙니다.
그러니까 대충 만들어 먹어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돼요.다른 관점에서는 평소에 소맥을 만들어 먹는 비율과 비슷하게 섞으시면 됩니다.
오늘의 안주는 미식 치즈 크림 햄버그 스테이크…오늘의 안주는 미식 치즈 크림 햄버그 스테이크…그냥 쭉 따라 만들어서 드시면 돼요. 오렌지의 새콤달콤한 맛과 복숭아향이 섞여 쭉 마시기 좋습니다.
맛의 차이는 오렌지 주스가 만들어 내기 때문에 오렌지 주스를 선택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술은 대성공이지만 안주가 망했다는…맛집이 붙었지만… 뭔가 고기 같기 싫어… 소스는 괜찮아…#앱솔루트어피치 #앱솔루트 #스크류드라이버칵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