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2022년 7월 17일 일요일 맑은 날씨 타이틀 이케아 조립은 항상 새롭다!
자극적!
날짜 2022년 7월 17일 일요일 맑은 날씨 타이틀 이케아 조립은 항상 새롭다!
자극적!
날짜 2022년 7월 17일 일요일 맑은 날씨 타이틀 이케아 조립은 항상 새롭다!
자극적!
이케아 침대 프레임 조립기의 더운 여름이 본격 시작됐다.
6월에는 밤에 창문을 열면 시원한 바람이 산들산들 불었지만 지금은 따뜻한 바람이 들어온다.
우리 집에는 나의 방에만 에어컨이 없다.
더 이상 자는 게 힘들었던 것으로 올해 여름에는 에어컨이 팽팽한 힘줄 작업실에서 지내기로 했다.
작은 방은 캠핑 장비의 방을 찾으려 했으나 캠핑 장비가 생각보다 많지 않고 식료품실에 다 들어갔다.
밤 자면 에어 매트에서 몇일도 잤는데, 캠핑장에서 편한 야전 침대가 집에서는 불편하네.결국 싼 침대를 사기로 했다.
심대하면 에이스 시먼스 등이 떠오르고 찾아보았지만 가격이 가장 싼 것이 100만원을 넘는다.
여기서 계속 자는 것도 아닌데, 너무 오버한 듯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이케아에 향했다.
사실 침대를 살 돈이 아까웠다니까…아니, 없었다.
이케아는 디자인도 예쁜데 가격도 적당한 가격이라서 금세 고민하지 않고 선택!
이케아 침대 프레임, GJöRA(이에라)이케아 전시장에서 처음 이에라벳도을 보았을 때 너무 예뻐서 가슴 두근거림 했다.
북유럽 평화로운 동화 마을···어느 가정에 놓인 소녀의 침대 같다는…?www이케아 침대 프레임, GJöRA(예라) 이케아 쇼룸에서 처음 옐라 침대를 봤을 때 너무 예쁘고 심쿵했다.
북유럽 평화로운 동화마을에 있는…어느 가정에 놓인 소녀의 침대 같다고나 할까..?특히 이케아 침대프레임예라는 한국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프레임으로 침대 위아래 구분 없이 원하는 방향을 선택할 수 있다.
위 사진처럼 높은 헤드에 커튼을 달아 독립된 공간을 만들 수 있다는 점도 원룸이나 작은 평형에 놓기에 정말 매력적이다.
침대프레임 사러 이케아코리아 광명점 방문이케아 IKEA 광명점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17 IKEA 광명점홈페이지에서 이에라를 검색한 결과, 이케아 광명점에 단 2개의 재고가 남아 있었다.
기흥점에는 결품.어머, 이는 지금 당장 안 산다고!
!
이케아는 침대를 구입할 때 부품을 각각 선택하고 살 수 있다.
프레임+갈비+매트리스 프레임은 이에라로 했으며 갈비는 2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침대 프레임 이에라/침대 갈비 루레우이, 렌 세트 침대 프레임을 조립하고 위에 갈비를 올리지 않자 매트리스를 올릴 수 없지만, 퀸 사이즈 기준으로 5만원의 루레우이벳도칼비은 삐걱거린다는 검토가 있고 그것을 보완해서 발매된 렌 세트 침대 갈비(10만원)을 선택했다.
그래서 이케아 침대 프레임의 가격은 47만 9000원!
(침대 프레임 37만 9000원+침대 갈비 100,000원)Yea라는 이케아 침대 틀 속에서 중간 정도의 가격으로 가장 싼 프레임은 5만원에서 시작된다.
정말 이케아는 절약족의 천국.그 대신 직접 조립해야 한다는 점….!
!
내가 본래 무엇이든지 조립하는 것이 정말 좋아해서, 사기 전부터 조립고 싶고 죽음 갈비는 매장에서 직접 카트에 넣었다.
침대 프레임은 재고가 2개뿐이라서 그런지 계산을 하고 고객센터 앞에서 수령했다.
와 신난다+_+ 빨리 집에가서 조립하고싶다!
!
!
@!
와 신난다+_+ 빨리 집에가서 조립하고싶다!
!
!
@!
이케아 침대 프레임 조립이케아 침대는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다 조립해야 해. 직접 조립해본 결과 굉장히 쉬웠지만 남자든 여자든 혼자 조립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 특히 퀸사이즈 침대라 사이즈가 작지 않아 잡아줄 도우미가 필요하다.
조립구성품의 전부 취출 예라고 하는 현재 품절상태이며 조립방법은 침대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조립방법은 생략하고 조립과정을 사진으로만 올려본다.
파는 곳에 손으로 집다만이라도 돌려라!
조립하는 도구가 다 들어 있다.
드릴도 거의 필요 없었다.
한번 정도 사용.조립할 때 ▼저 부분을 누가 들어야 편하게 조립할 수 있는데 혼자 하면 그런 게 힘들다.
다행히 높이가 맞는 박스가 있어 지탱하고 있다.
벌써 예뻐TT침대가득채운방1www이에라는 퀸 사이즈 뿐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150×200이지만 그것은 가능한 매트리스 사이즈로, 전체 프레임은 10cm정도로 컸다.
이에라 침대 프레임은 설탕 가공의 자작 나무 자재이다.
오일이나 왁스, 스테인 처리를 직접 해야 하는데 나는 이 프레임의 색과 텍스처가 마음에 들어 그대로 사용하려고 생각한다.
자작나무 원목이케아 침대 갈비살룬 세트 조립.이케아 침대 갈비 살룬 세트의 나무를 구멍에 꽂기만으로 끝이다.
이케아 침대 갈비살룬 세트의 나무를 구멍에 꽂기만 하면 끝이다.
이케아 침대 갈비살룬 세트의 나무를 구멍에 꽂기만 하면 끝이다.
렌셋이케아 침대 프레임 조립 완성!
!
힘들지만 만족스러운 이케아 침대 프레임 조립 :)매트리스만 사면 된다.
집에서 쓰이는 매트리스가 에이스 제품이지만 20년 가까이 쓰는 것 같다.
그런데 아직도 스프링이 팡팡.만족하고 매트리스는 에이스를 살까 했는데, 온라인에서도 가장 싼 것이 50만원이네 TT부모의 집에만 살던 것을 작업실이 하나 생겼다고 금전적으로 너무 가슴이 아프다…… 그렇긴매트리스도 싼 것을 이케아에서 살지 에이스나 시몬스 같은 것으로 해 버릴지 좀 생각해 봐야겠어요.주간일기가 점점 귀찮아진다.
. 끝까지 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