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마카오자유여행 #마카오 에그타르트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에그타르트 구르메스토우 베이커리
홍콩은 미식이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먹을 게 정말 많았어요. 그 중에서도 홍콩 마카오의 맛집, 딤섬부터 왕탕 등 종류가 다양했는데 먹다 보니 디저트에도 손이 많이 갔습니다.
그래서 빙수도 먹어보고 각종 베이커리도 눈여겨봤거든요.하지만 그 중에서도 홍콩 자유여행 일정 중 홍콩에서 마카오로 페리를 타고 건너간 스토우즈 에그타르트의 맛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페리를 타고 두 곳 모두 둘러보시기 때문에 일정이 너무 짧지 않다면 함께 정리해서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1. 베이커리 위치 로드스토우 베이커리 – 타이파
로드스토즈 베이커리 – 타이파 Edificio Pak Hung, G/F, 9-ERuado Cunha, 마카오
지점이 몇 군데 있는데 저는 마카오 맛집에 다녀왔어요. 곳곳에 지점이 많이 있으니 일정 루트상 맞는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주로 많이 가는 점은 베네치아 내에서도 있습니다.
맛은 다 거기인 것 같아!
이 골목 안으로 들어가서 3분 걸으면 바로 가게를 찾을 수 있어요. 누가 봐도 유명 자체의 아우라. 2. 영업 시간 매일 10시~19시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제가 방문한 시간이 대략 11시쯤이었는데 줄은 길었지만 회전은 너무 빨라서 대기시간이 10분도 안 걸린 것 같아요. 그냥 줄 설 때 비가 와서 좀 당황했다는 정도?
매장에는 직원분들이 계속 베이킹을 하시는 모습이 보였는데 아무래도 회전이 잘 되는 가게라 나오는 게 다 따끈따끈해서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게다가 가까이 갔을 때 향이 대단해!
이때부터 굉장히 기대가 되기 시작했어요. 3. 베이커리 메뉴 및 가격 에그타르트 가격 (9월 기준) 1개 13MOP 6개 75MOP 12개 150MOP
마카오 에그타르트 이외에도 다른 베이커리류도 팔고는 있었지만 마카오 로드스토우즈의 주력은 타르트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나 먹으면 절대 아까운 맛이기 때문에 6개나 12개를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진짜 맛있어!
대략 2천원 초반인데 많이 사면 살수록 조금 저렴해지니까 이왕 먹을 거면 6개 이상이 좋다는 거!
마카오 자유여행 맛집을 돌아다니면서 나름대로 식비를 절약한다고 계산하면서 먹었는데 결국 하나 더 먹을 걸 먹고 경비를 더 썼다는 슬픈 이야기.. 3.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에그타르트 테이크아웃 후기
주문과 동시에 바로 넣어주신 직원분, 띄엄띄엄 나온게 한눈에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저 엄청난 때. 하긴 6개 샀는데 사자마자 입으로 직행해서 막상 4개.굳이 향을 맡아도 못 참겠더라고요. 윤기와 색깔, 모든 것이 벽.
한국에서도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는 건 접해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마카오 자유여행 중에 방문하다니. 솔직히 이거 먹으러 가고 싶은 수준이에요.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 것밖에 과자는 너무 딱딱하지 않은 쿠키와 패스트리 사이에 있고, 안에 든 에그는 입에 넣자마자 사라지는 수준인가!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꼭 다녀와야 하는 유명 관광지 길거리를 걷다 보면 모든 가게에서 타르트를 팔고 있는데 그래도 이렇게 지점 분점에 직접 와서 드시는 게 훨씬 뜨겁고 좋을 것 같아요. 6개 샀는데 사자마자 다 먹은 건 비밀로 안 해.만약 제가 지금 홍콩 자유여행 일정을 짜고 있어서 마카오까지 꼭 가야 하나 고민된다면 굳이 마카오 에그타르트 맛집 로드스토우 베이커리 때문에 가야 한다고 얘기하고 싶네요. 진짜 내 돈의 내산이야!
뭐, 사실 안그래도 번화한 네온사인으로만 가득한 도심과 유럽의 감성과 현대판 화려한 건물을 쌓은 도심의 비교도 가능하기 때문에 양쪽 여행지를 묶어 다녀오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저는 조만간 이 타르트를 다시 먹으러 갈 것입니다.